Recent Pos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관리 메뉴

일상 기록

이탈리아계 미국인 배우 노아 센티네오 프로필, 여자친구, 출연작품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피터) 본문

방송, 연예, 이슈

이탈리아계 미국인 배우 노아 센티네오 프로필, 여자친구, 출연작품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피터)

피오니90 2020. 8. 27. 14:35
반응형

 

<Noah Centineo/노아 센티 네오>

 

본명 : Noah Gregory Centineo 

노아 그레고리 센티네오

출생 : 1996년 5월 9일(24세)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국적 : 미국

키 : 185cm, 몸무게: 75kg

직업 : 배우 데뷔 : 2009년

 

 

 

 

 

 

이탈리아계 미국인.

넷플릭스 왕자님이라는 별명을 가진

사랑스러운 곱슬머리와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배우 노아 센티네오,

 라나 콘도르와 함께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이다.

 

2009년 활동을 시작해서

<Turkles>, <Wordplay>,

<포스터 가족(The Foster)>,

<SPF-18>등 꾸준히 활동을 해왔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

얼굴을 비추다가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018년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로

'로맨스 장인'이라는 수식어와

'넷플릭스의 왕자님'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2018년도 최고의 하이틴 스타,

헐리우드 유망주로 떠오르게 된다.

(로맨스 하이틴 영화에 많이 출연했음)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유명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넷플릭스 내에서도

조회수가 폭발적인

하이틴 로맨스 영화로 꼽힌다.

유튜브 14억 뷰,

넷플릭스 8000만 구독 수,

2018년 넷플릭스 구독자가

반복해서 본 영화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후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다량의 팬들을 얻었고,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도 

하루아침에 폭증했다고 

인터뷰에서 밝힌 바가 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편의 큰 인기에 힘입어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편 '여전히 널 사랑해'가 공개되었고

후속작은 1편보다 못하다는 평을

많이 받았고,

3편,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라라진'이

2020년 하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다.

3편은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개인적으로는 기대가 많이 된다.

사실 내용 보다도 주인공인

라나와 노아가 너무 잘 어울려

계속 보게 되는 것 같다.

 

 

 

노아 센티네오와, 라나 콘도르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모습에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오해를 받았으나

라나는 사귀지 않는 사이라 밝히며

자신의 남자 친구 안토니 데 라 토레와

공개 연애를 시작했고,

노아 역시 다른 사람과의

연애 중임을 밝힌 적이 있다.

상대는 미국 모델이자

유명 인플루언서인 알렉시스 렌, 

하지만 현재는 헤어진 상태라고 한다.

 

 

 

영화, 퍼팩트 데이트
영화, 시에라 연애 대작전

 

 

 

2017년 <SPF-18>부터

2018년 <시에라 연애 대작전>과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019년 <퍼펙트 데이트> 등의

작품에 출연하면서 

하이틴 로맨틱 코미디 영화 주인공은 

늘 백인이라는 편견을 없애 준 

배우, 노아 센티네오.

 

하지만 하이틴스러운 이미지의 연기를

반복해 보여준다는 평과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애게>를

제외하고는 인정받은 좋은 작품이 없어 

아쉽다는 평도 많이 받고 있다.

 

 

 

카밀라 카베요, 하바나
카밀라 카베요, 하바나
카밀라 카베요, 하바나

 

 

카밀라 카베요, 하바나

 

 

여담으로 2017년 8월 음원을 발표했지만

뒤늦게 차트 역주행으로 2018년 초

세계를 흔들었던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의

솔로 데뷔 앨범 <HAVANA>의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

노아 센티 네오가 등장한다.

그가 등장한 뮤직비디오는

14억 번이 넘는 스트리밍을 기록했고

뒤늦게 다시 이슈가 되기도 했다.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배우

노아 센티네오

앞으로의 모습들이 더욱 기대가 된다.

 


 

 <노아센티네오의 상대역 라나 콘도르>

 

미국영화에 동양인 배우가 주인공?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라나 콘도르(lana condor)

라나 콘도르 (Lana Therese Condor) 오늘은 동양인 미국 여배우 라나 콘도르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한다. 조금 생소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2018년에 개봉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peony90.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