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일상 기록

[삼양 신제품 컵라면] 삼양 신림동 백순대 볶음면 후기, 쌈 싸먹으니 더 맛있네 (feat. 유튜버 한시연) 본문

먹을거리

[삼양 신제품 컵라면] 삼양 신림동 백순대 볶음면 후기, 쌈 싸먹으니 더 맛있네 (feat. 유튜버 한시연)

피오니90 2020. 2. 28. 20:38
반응형

<신림동 백순대 볶음면>

 

출처 : 한시연 유튜브
출처 : 한시연 유튜브

 

얼마 전, 직장인 먹방 유튜버 한시연 님이 

백순대 볶음면을 순대와 함께 쌈을 싸서

먹는 영상을 보게되었다.

어찌나 맛있어 보이 던 지,

나도 조만간 사 먹겠다며, 다짐을 했었다.

 

 

삼양에서 만든 신림동 백순대 볶음면

드디어 편의점에서 구입해 왔다.

집에서 즐기는 고소 짭짤 백순대.

평소에도 신림동 백순대를 좋아해서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된다.

 

 

백순대 볶음면은 

110g, 485kcal

가격은 1600원이다.

 

 

신림동 백순대 볶음면은 

순대의 보임성을 구현해 면이 검은색이고

들게 와 후추로 맛을 낸 소스와

깻잎의 풍미가 가득한 깻잎 조미유가 들어있다.

 

 

신림동 백순대 볶음면의 영양정보를 보았다.

너무 짜다는 평이 많았는데,

나트륨 함량이 꽤 높았다.

 

 

까만색 면에 간 야채들이 들어있고,

액상소스와 깻잎 조미유가 들어있다.

겉표지에는 순대가 그려져있지만,

실제로는 조금도 들어있지 않다.

 

조리법은 짜파게티와 비슷하다.

뜨거운 물을 부어 3분간 면을 익혀준 뒤

물을 다 버리고 소스를 넣어 비벼주면 끝

 

 

신림동 백순대 볶음면이 완성되었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지 ㅎㅎ

 

 

깻잎을 씻어서 준비해 놓고 

근처에서 포장해온 떡볶이와 순대를 뜯었다.

상상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조합 

 

 

잘게 자른 깻잎은 백순대 볶음면에 넣고

자르지 않은 깻잎은 옆에 두고 쌈을 싸 먹었다.

순대와 떡볶이와 함께 너무 맛있게 먹었다.

그냥 먹어도 나름 맛있지만,

깻잎과 순대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다.

 

 

신림동 백순대와는 조금 거리가 있어

신림동 백순대와 같은 맛을 기대하면

실망이 클 수 있다.

맛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백순대 느낌의 새로운 스타일의 볶음면?

 

좀 짭잘하긴 하지만,

 나름 맛을 잘 재현했다고 생각한다.

일단, 새로운 맛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고

신림동 백순대와 맛은 좀 달랐지만, 

깻잎에 백순대 볶음면과 순대를 올려 먹으니

꽤나 조화롭고 만족스러웠다.

신림동 백순대가 부럽지 않았다.

 

가끔씩 신림동 순대타운 가고 싶을 때

대체품으로 구입해 먹을 것 같다.

단, 순대와 깻잎은 필수.^^

그냥 먹어도 맛은 있지만, 

순대와 깻잎을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다.

짭잘함도 중화가 되어 더욱 좋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