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Link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관리 메뉴

일상 기록

방탄 소년단, BTS 칠성 사이다 : 칠성사이다 청귤, 복숭아 맛 후기 본문

먹을거리

방탄 소년단, BTS 칠성 사이다 : 칠성사이다 청귤, 복숭아 맛 후기

피오니90 2020. 6. 14. 00:27
반응형

 

<칠성사이다 청귤, 복숭아 맛>

 

칠성사이다가 출시 70년 만에 

처음으로 과일맛을 담은 

신제품을 선보였다.

벌써 칠성사이다가 출시된지 

7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니 

그저 놀라울 따름이다.

 

 

 


이번 신제품은

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을 맞아 

칠성사이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반영해 청귤맛과 복숭아맛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고 한다.

청귤과, 복숭아 

사이다의 청량하고 시원한 이미지에

너무 잘 어울리는 과일이다.

게다가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k-pop 스타,

 BTS가 광고 모델을 맡았으니 

더욱 기대가 된다.

 

 

 

 

칠성 사이다의 청귤은

대중들에게 조금 생소한

제주산 청귤과즙을 넣었다.

탄산음료에 제주산 청귤 과즙을 사용한 것은

칠성사이다가 처음인 것 같다.

 

열량은 500ml에 215kcal.

가격은 2000원.

편의점에서 구입했다.

 

칠성사이다 청귤은 

칠성사이다의 특성을 유지하면서 

청귤의 깨끗하고 상큼함이 잘 느껴졌다.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과즙의 맛이 좋았고,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느낌이 들었다.

개인적으로는 아주 약간의

씁쓸함도 느껴졌는데,

그것이 거북하거나 싫지는 않았다.

 

 

 


칠성사이다 복숭아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복숭아의 과즙을 넣었다.

 

열량은 500ml에 215kcal로 

칠성사이다 청귤과 동일했다.

가격은 편의점에서 2000원에 구입하였다.

 

칠성사이다 복숭아 역시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복숭아 과즙 맛이 느껴졌고,

복숭아 과즙과 사이다의 청량함이

상상했던 그대로 너무 잘 어울렸다.

 

두 가지 맛 모두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복숭아 맛이 더 좋았다.

(복숭아를 워낙 좋아함)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의 

맑고 깨끗한 브랜드 속성을 전달하기 위해 

오리지널과 동일하게 

음료를 투명하게 만들었으며,

환경을 위해 투명 페트병을 사용하고 

라벨을 쉽게 제거할  있는 

비접착식 ‘에코 절취선’을 적용했다고 한다.

 

반응형

Comments